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컵누들 얼큰쌀국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오뚜기 컵누들 얼큰쌀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1
조회수 43 작성일자 25.12.12
스트레스 받을 때 먹으면 좋습니다 칼로리도 낮고 그렇다고 엄청 배부르지도 않아서 죄책감이 들지 않습니다 기본 면보다 쌀국수 면이 더 맛있는 거 같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7.8g)
130kcal
오뚜기컵누들 얼큰쌀국수
5.0(리뷰 4개)
·식단기록5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