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치즈핫도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치즈핫도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2
식사후에 간식으로 치즈핫도그를 사먹엇어요. 너무 맛나고 아주 찰져서 자주 구매할거 같아여. 특히 내용물이 꽉차요.
#일반식 #점심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4.9(리뷰 45개)
·식단기록291회0
샘워싱턴
리뷰4207

1개(120g)
369kcal
치즈핫도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