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1289님의 현미잡곡밥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361289님의 현미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1289
리뷰62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0.10
오를은병원에갔다왔어현미잡곡밥을물에말아먹었다병아리콩파로루피니아콩녹두보리쌀등등을넣고밥을해서그런지구수함과꼭꼭십어면입에서단맛이나고혈당도딜오른다
#혈당관리식 #점심

1공기(210g)
332kcal
현미잡곡밥
4.8(리뷰 31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