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봄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늘봄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늘봄
리뷰1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2
맛과 식감은 최고구요.배달이 아닌 제가 직접 만들었답니다.레시피:1.소고기(홍두깨살)구입(250g 15,000원)채소는배.오이필요하구요(접시에 깔것)2.소스:파인애플간것.미림.설탕.양조간장.참기름 .소금.후추.다진파.다진마늘.통깨3.소고기에 먼저 참기름(2T)과 통깨를 넣고 버무린다.4.접시에 오이와 배 채썬것깔고 접시 중앙에소고기 올린다.5.먹기직전 소스 뿌리고 비벼서 먹음 끝.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