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초코몽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초코몽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초코몽
리뷰122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2
겉은 황금빛으로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생선가스는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입안 가득 고소한 풍미가 퍼진다. 튀김옷이 적당히 두꺼워 바삭함을 유지하면서도 생선 본연의 담백함을 해치지 않아 계속 손이 가게 한다. 소스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더 살아나고, 밥과 함께 먹어도, 간단한 간식으로 즐겨도 만족스러운 완벽한 한 끼.
#일반식 #아침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