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오리온 고소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고소미
고소미는 상품명 그대로 정말 고소한 과자다.
바삭바삭하고 고소하고. 달콤하고 정말
맛있다.
good good good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4.8(리뷰 140개)
·식단기록514회0
꽂다지
리뷰702

1인분(40g)
220kcal
오리온고소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