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3분 사천짜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오뚜기 3분 사천짜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55 작성일자 25.10.10
3분시리즈를 아주 좋아합니다
빨리 먹고 그렇지만 맛도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자주 먹는데 사천짜장도 그맛이 아주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95kcal
오뚜기3분 사천짜장
4.8(리뷰 5개)
·식단기록76회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200g)
195kcal
오뚜기3분 사천짜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