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Kmom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Kmom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Kmom
리뷰737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명태조림입니다. 이 식당의 대표메뉴답게 맛도 맛이지만 반찬도 맛있었어요. 매운 음식에 달걀찜이랑 콩나물무침은 아주 좋은 반찬이었습니다. 그리고 명태조림에 떡볶이 떡도 아주 환상의 궁합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