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가보자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래가보자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래가보자
리뷰27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유부초밥으로 저녁을 먹었어요.
크래미와 양파를 잘게 썰어 위에 올려주니
더 맛이 좋아요.
유부는 두부를 얇게 접어 만든거라 단백질이 풍부해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그래가보자
리뷰277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