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말자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빼고말자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빼고말자
리뷰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0.10
당근 감자 양파 새송이버섯 돼지고기를 기름을 넣고
볶다가 물을넣고 15분 끓이고 카레넣고 5분 더 끓인 일본식카레에요~일반카레보다 맛이 더 부드럽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