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801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801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801
리뷰9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익은 두부에 진간장 양념이 깊게 배어 있어 밥도둑 그 자체였다. 특히 고추와 대파가 들어가 매콤한 풍미가 더해져 느끼함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맛. 짭조름하지만 과하지 않아 밥 한 공기가 순식간에 사라지는 맛이었다. 단순한 반찬처럼 보이지만 정성스러운 양념 배합 덕분에 환영받는 음식중 하나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