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3
가래떡 떡볶이 먹었습니다. 밀떡볶이도 맛있지만 쌀로 만들어져 있는 가래떡 떡볶이도 맛이 좋아요. 양념도 맛있고 맛있게 먹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
주여니2
리뷰5656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