닝니이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닝니이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닝니이
리뷰43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저녁으로 먹은 양갈비예요 숯불에 은은하게 구운 양갈비인데 민트젤리나 쯔란에 찍어 먹으면 누린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닝니이
리뷰433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