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동원 수제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151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3
수제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잘 살아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가 두툼하면서도 잡내 없이 부드러워 씹을수록 육즙이 느껴졌고, 기름지지 않아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소스와의 조화도 좋아 든든한 한 끼로 손색없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50g)
80kcal
동원수제돈까스
4.9(리뷰 33개)
·식단기록16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