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9905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9905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9905
리뷰9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2025.12.13 강릉초당두부로 두부조림을 만들어먹었어요. 국물이 많게 만들어서 밥에 비벼먹기 좋았어요. 양파,애호박,당근을 넣고 멸치가루,고추가루 등 간을 해서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