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키플 타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키토 한달째 키린이 입니다!
매일 뭘 먹을지 거의 정해져있지만 (삼겹살 ㅠㅠ)
지겨운 식단에 변화를 주기 위해 키플 첫 주문해봤어요!
어제 오전에 배송 받자마자 벌써 3번이나 해먹었네요;;ㅋ
소고기, 블랙올리브, 아보카도와 살사소스가 잘 어울러져 맛있었음!!
#일반식 #점심

1인분(0)
737kcal
키플타코 샐러드
4.7(리뷰 22개)
·식단기록4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