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273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273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273
리뷰27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3
육회를 먹었어요. 한우로 만들어 부드럽고 고소하고 단맛이 났어요. 단맛은 은은하게 나고 끝에 감칠맛이 폭탄처럼 터졌어요. 식감은 물렁거리면서 살짝 아삭하게 씹혔어요. 매우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