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컵라면으로 된 우동 먹었어요. 끓는물 넣은 다음 전자렌지에 돌려서 면을 익혀먹어요. 쑥갓블럭도 넣고 다대기 양념장도 넣고 먹으니까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봄겨울
리뷰382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