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노브랜드 감자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3
감자와 (뜨거울때어깨야잘어깨어진다)야채(오이)를얇게썰어 소금에살짝절이고계란을삶아어깨고 마요네즈를조금넣은다음섞어서 먹었네요
모닝빵속에 넣어먹어도맛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70g)
500kcal
노브랜드감자샐러드
4.8(리뷰 50개)
·식단기록8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