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3
부페에서 먹은 유부초밥
토치로 살짝 구워서 불맛까지 더해져서 원래 유부초밥보다 훨씬 맛있게 먹었음 애들도 잘 먹고 굿~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