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9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3
아주아주 옛날부터 쭉~~~먹어온 서울우유!!
한때 저지방으로 바꿔본적이 있지만 역시나 저지방은 고소함에 있어서 약간 아쉬운 부분이 있더라구요
믿고먹는 서울우유!!!
우유 많이 먹고 뼈튼튼합시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