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파우치로 되어있어 그릇에 또 옮겨담는 것이 번거로웠지만 맛은 있었다.
감기로 인해 입맛이 달아나서 맛을 못 느낀다
금방 몸이 안 좋아지는 것이 신기하다
#일반식 #아침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