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애호박을 잔뜩 넣은 칼국수는 한끼로 딱 좋아요. 요즘처럼 추울때는 뜨끈한 요리만 생각나거든요 ㅋ 면도 맛나고 국물도 시원하니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솜쭌엄마
리뷰75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