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일식 전문집에가서 먹은 가자미조림입니다. 간장베이스의 조림이라서 흰살생선의 담백함을 느낄수 있고 고단백 저지방이라서 건강에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