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가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체리가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체리가또
리뷰150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3
콩국수는 국물맛이 집집마다 비슷한듯 다 다르네요
이집은 고소하면서 깔끔하고
면빨또한 쫄깃한것이 살짝 쫄면같은 느낌이 납니다
따뜻한걸로 먹으려다 겨울에도 하는곳이 신기해서
셔언하게 한그릇했네요
아아 먹듯 셔언한 콩국수
정신이 번쩍 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