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냥냥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냥냥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냥냥
리뷰18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두부조림 만들기 입니다
기름을 두른펜에 두부를 지진후 간장에 참기름 마늘 고춧가루 올리고당을 넣은 양념장에 양파 대파를 넣고 조려주세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유냥냥
리뷰18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