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4
유부초밥 만들어서 집에서 먹었습니다. 계란 넣어서 단백질 보충해서 먹었습니다. 맛도 좋고 건강한 맛이라서 좋아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주여니2
리뷰5656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