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4
어묵을 사왔어요
저는 너무 많으면 나눠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그때그때 필요한 요리를 해요
어묵탕도 하고 볶음요리도 하고
김밥재료로도 필요하고 감자와 함께
얼큰한 찌게도 좋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