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갸님의 두부조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갸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갸
리뷰135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4
두부랑 넙치를 같이 넣고 볶았더니 고소하긴한데 너무 많이 볶았더라구요 조금 타긴햇지만 한끼 맛있게 해결 했습니다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갸
리뷰13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