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4
양갈비 숄더랙이예요
냉동이라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냉장고에서 하루 숙성하고 버터에 구웠더니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별다른 기술 없이도 노부나 구울 수 있어요.
오늘 제 술안주로 당첨입니다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