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의달디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의달디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의달디
리뷰2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4
동네 정육점에서 최고의 육질의 소고기 육회를 사와서 집에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쫀득하고 찰진 소고기 맛이 참 좋았고 양념도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7천+0
지니의달디
리뷰29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