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썬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드썬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드썬
리뷰6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차돌박이 구워서 야채랑 쌈장이랑 장아찌 넣고 싸 먹으니 둘이먹다 한사람 죽어도 모를 정도로 맛있다. 적달히 기름기도 있고 너무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비비드썬
리뷰604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