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돼지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복돼지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복돼지
리뷰94
조회수 31 작성일자 25.12.14
멸균우유를 간식으로 먹었어요. 특유의 맛 때문에 멸균우우를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으시던데 저는 그 특유의 맛이 좋더라구요. 분유맛?이 나서 고소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오복돼지
리뷰94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