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정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니정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니정
리뷰813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11
두부조림입니다
두부를 썰어서 팬에 올리고 각종야채를 올린 후에 양념장을 올려서 은근히 졸여줍니다
양념장이 쏙 베서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미니정
리뷰813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