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자연드림 고구마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자연드림 고구마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4
아침으로 고구마 샐러드를 먹었습니다. 고구마의 단맛이 맛있더라구요. 달달해서 잘 먹었습니다. 빵도 같이 먹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265kcal
자연드림고구마샐러드
4.8(리뷰 24개)
·식단기록579회0
뀰뀰난
리뷰4557

1인분(100g)
265kcal
자연드림고구마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