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박양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케이박양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케이박양
리뷰28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4
초등아들 소풍도시락이예요
유부초밥, 문어소세지,치킨너겟
과일 과자 등등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했어요
똥손이지만 최대한 예쁘게 싸봤네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오케이박양
리뷰289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