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4101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4101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4101
리뷰29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5
양갈비는 처음 먹어보는데 아주 맛있어요 그동안 양꼬치만 먹었었는데 양갈비가 더 양고기 맛이 많이 나고 좋았어요 육즙도 풍부하고 고기 향도 좋더라고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