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6 작성일자 25.12.15
명태조림은 쫄깃한 명태살에 진한 양념이 배어 매콤달콤한 감칠맛이 입안을 가득 채웠고, 국물에 밥을 비비니 계속 손이 가는 중독성이 있는 맛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