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5
일본 가서 볶음우동 먹었어요 모양도 예쁘고 맛있어요 꼬들꼬들하고 맛나요 ㅋㅋ 위에 가다랑어포도 올라가 있어서 해산물향이 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