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15
강남 고메램에서 프렌치랙 먹었어요. 양갈비 전문점이라 고기를 다 구워줘서 깔끔했고 맛도 좋았어요~ 와인이랑 페어링하니 잘 어울려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