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gs25 순두부 우동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gs25 순두부 우동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2.15
면발이 넘 맛있습니다 우동면이라 쫄깃합니다 감칠맛도 좋습니다 순두부랑 우동이 잘어울리고 소스도 칼칼합니다 굿입니다ㅎ
#일반식 #점심

1인분(176g)
360kcal
gs25순두부 우동국수
5.0(리뷰 7개)
·식단기록185회0
짱구뉜
리뷰12743

1인분(176g)
360kcal
gs25순두부 우동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