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다진 소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다진 소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15
다진 소고기 올라간 마제소바를 먹었어용ㅎ ㅎ양념도 맛있구~ 고기도 맛있구~ 정말 든든한 한끼! 배부르고 건강한 한끼를 먹고 뿌듯했답니다.ㅎㅎ
#일반식 #저녁

100g(100g)
276kcal
다진 소고기
4.9(리뷰 28개)
·식단기록1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