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hahn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yhahn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yhahn
리뷰1782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5
명동칼국수는 진한 사골 베이스 국물에 고기 고명이 듬뿍 올라가 깊고 고소한 맛이 인상적이다. 칼국수 면은 부드러우면서도 퍼지지 않아 국물과 잘 어울리고, 만두피는 얇아 식감이 좋다. 한 그릇으로 든든하게 속을 채우기 좋은 메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