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0.11
엄마네 고향에서는 아직 잔치가 있으면 편육 박스째로 주문해서 음식 맞추더라구요. 행사 같이 갔을때 먹었는데 편육 쫄깃하니 맛있게 즐겼어요.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
안레몬
리뷰3071

1점(20g)
33kcal
편육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