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0213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0213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0213
리뷰294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0.11
카페 아덴의 긍정빵이에요.
부드러운 슈가파우더가 잔뜩 뿌려져있어 달콤하게 사르르 입술에 닿자마자 녹네요.
하얀 눈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지니5480213
리뷰294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