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2.15
아침은 가볍게 먹으려고 하고 있어요. 오늘은 씹는 거는 안 땡기고. 배는 고 파서 우유 한잔 따뜻하게 해서 먹고 갔습니다. 역시 따뜻한 게 좋아요 저는 최고 최고.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