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에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저기에님의 GS25 야끼니꾸 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저기에
리뷰74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2.15
후쿠오카가서 야끼니꾸 먹엇는데 너무맛잇네요!! 무한리필갓는데 질 좋아요! 음료도 무한리필이여서 더 좋앗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5.0(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
저기에
리뷰74

1인분(160g)
170kcal
GS25야끼니꾸 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