춉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춉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춉맘
리뷰2691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5
당을 50% 낮춘 유부초밥 해먹었어요. 당분이 낮다고 해서 여전히 단맛이 많이 느껴지네요. 유부피가 잘 찢어지지 않고 쫀쫀하면 식초가 들어가서 새콤달콤해요.
#일반식 #저녁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춉맘
리뷰2691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