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키플 어향가지 갈비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15
가지랑 갈비랑 같이 먹으니까 좋네용~ ㅎㅎ 부드러운 식감이랑 씹는 식감이 잘 어울려용 ㅎㅎ 맛도 좋구~ > < 고량주랑 술술~
#일반식 #저녁

1인분(341g)
617kcal
키플어향가지 갈비구이
5.0(리뷰 13개)
·식단기록6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