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rai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onrai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onrai
리뷰16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6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새우패티에 고소한 소스가 잘 어우러진다. 새우 풍미가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고, 전체적으로 깔끔한 맛이라 누구나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버거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